연구과제공고

[서울특별시의회]지방정부의 국정참여 실태와 제도개선 방안

작성자
산학협력단
작성일
2017-09-22 11:20
조회
610

서울특별시의회 재무공고 제 2017- 86 



학술연구용역 입찰공고



1. 입찰에 부치는 사항


사업내용 지방정부의 국정참여 실태와 제도개선 방안


사업기간 착수일로부터 2개월 이내


사 업 비 25,944,100 (※ 부가세 포함)


※ 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낙찰자로 결정시 협상 합의가격에서 부가가치세를 공제 후 계약됨


과업설명 제안요청서 참조


계약방법 제한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

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



구 분


입찰참가등록


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


일 시


2017. 9.26.() 10:00 ~16:00


장 소


의회본관 4층 의정담당관(의정지원팀)


의회별관(의원회관) 5층 입법담당관


 발주부서(입법담당관경유하여 참가자격 확인 후 등록하며해당일에만 접수 가능


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일시 및 장소는 추후 결정 통보



2. 입찰 참가자격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 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제안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(G2B) 학술연구용역(업종코드 : 1169)으로 입찰참가 등록을 필한 업체로서 당해 용역수행이 가능한 대학연구소·공립기관 및 단체 등


※ 본 공고는 추정가격 1억원 미만인 용역에 관한 건으로 영리기업의 경우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 제2조의2에 따라 「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」 제2조에 따른 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2호에 의거 비영리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.


※ 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 낙찰예정자일 경우에는 중소기업청이 발급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보유하고 있어야하며이는 개찰일 전일까지 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’에 등록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합니다.



3. 입찰 관련사항


낙찰자 결정방법
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 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평가위원회를 구성·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


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이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참가 신청서 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보증서 제출로 갈음하며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관계법류에 따라 입찰금액의 5/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해야 하며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.


입찰의 무효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 됩니다.


4. 청렴계약이행 준수


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 서울특별시공고 2012-1814(2012.12.20)에 의하여 변경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 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.


5. 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


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 입찰에 응하여야 하며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


6. 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구비서류 (입법담당관 방문제출)


제출 품의서(공문) 1부 인감 날인


제안서발표용 PPT 출력물 각 10(인감 날인 원본 각 2부 별도), CD 1


제안서 증빙자료 별권 1


가격제안서 및 사업비 산출내역서(인감 날인 및 밀봉) 각 1


※ 수기 가격제안서 제출(가격제안서와 산출내역서 반드시 동일)


가산점 해당 여부 및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각 1



7. 입찰참가등록 신청서류 (의정담당관 방문제출)


입찰참가신청서 1부 인감 날인


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(입찰참가인이 대리인인 경우) 1


사업자등록증(고유번호증사본 1부 (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)


법인등기부등본 1


인감증명서 혹은 법인인감증명서 (법인인 경우각 1


※ 인감도장(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첨부지참


청렴계약 이행서약서 1


서약서 1


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 1


소기업(소상공인확인서 및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


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 1.



8. 제안서의 효력


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, 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.


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 이전까지 입찰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 수 있으며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.


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미제출시 불이익에 대한 책임은 제안업체에 있습니다.(제안서 검토 후 추후통보)


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·보완·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 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계약서에 명시된 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.



9. 유의사항


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 것으로 간주합니다.


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택배접수는 불가합니다.


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 별도로 지불하지 않습니다.


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상이하거나 제안요청서에 누락되어 있어도 본 사업의 수행에 필수적인 요건 또는 중요한 내용이라고 판단될 경우 제안자는 제안서에 그 내용을 기술하고 보완대책 또는 해결방안을 제시하여야 합니다.


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모든 기재사항을 객관적으로 입증할 수 있어야 하고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 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
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7장 용역입찰 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용역특수조건과업내용서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입찰관련 회계예규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
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 홈페이지(http://www.g2b.go.kr), 서울특별시 홈페이지(http://www.seoul.go.kr) 입찰공고 또는 서울시의회 홈페이지(http://www.smc.seoul.kr) 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

. 본 입찰에 따른 계약체결 및 대가지급 등의 절차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www.g2b.go.kr) 의하여 전자적으로 진행하여야 하므로 입찰자는 제안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(G2B)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합니다.


본 용역내용에 관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 입법담당관 입법정책팀(이수호, 02-3705-1170), 입찰에 관계된 사항은 의정담당관 의정지원팀(탁성은, 02-3702-1256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2017년 9월 15



서울특별시의회사무처 분임재무관